'병원선' 24일 스페셜 방송 편성... 청춘의사들 '병원선에 타다' > NEWS&PRESS


[ NEWS&PRESS ]

'병원선' 24일 스페셜 방송 편성... 청춘의사들 '병원선에 타다'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

본문

[스포티비스타=양소영 기자]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‘병원선’이 먼저 스페셜 방송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.

 

MBC 새 수목드라마 ‘병원선’(극본 윤선주, 연출 박재범)이 3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스페셜 방송 ‘청춘 의사들의 가슴 뛰는 항해, 병원선에 타다’(이하 ‘병원선에 타다’)를 방송한다.

‘병원선’ 촬영 현장 메이킹, 배우 인터뷰 등이 담길 ‘병원선에 타다’는 본 방송이 시작되기 전 프로그램이 제작되고 있는 제작기 형태로 방송될 예정이다. 시청자들의 기다림을 달래고 기대감을 높일 스페셜 방송으로 찾아간다.

 

‘병원선에 타다’에서는 아름다운 거제를 풍경으로 촬영에 한창인 배우들의 모습과 본 촬영에 들어가기 전 의학 실습 등을 통해 치열하게 준비를 해온 제작진의 준비 과정들이 알차게 담긴다.

스페셜 방송 제작팀은 방송이 진행되고 있는 현지에 직접 내려가 방송에서는 볼 수 없을 다양한 촬영 뒷이야기를 담았다는 후문이다. 특히 한 달여 전부터 거제에 내려간 제작진과 배우들은 함께 동고동락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는 만큼 남다른 팀워크도 자랑하고 있어 ‘병원선에 타다’에 이 모습들도 함께 그려질 것으로 보인다.

인프라가 부족한 섬에서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의사들이 섬마을 사람들과 인간적으로 소통하며 진심을 처방할 수 있는 진짜 의사로 성장해나가는 세대 공감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아일랜드 메디컬 드라마 ‘병원선’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방송 ‘병원선에 타다’는 2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<저작권자 ⓒ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