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승호X채수빈 '로봇이 아니야' 미리 본다…오늘(29일) 스페셜 방송 > NEWS&PRESS


[ NEWS&PRESS ]

유승호X채수빈 '로봇이 아니야' 미리 본다…오늘(29일) 스페셜 방송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

본문

[미디어펜=이동건 기자] 유승호·채수빈·엄기준이 뭉친 '로봇이 아니야'가 첫 방송에 앞서 시청자들을 먼저 만난다.

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'로봇이 아니야'(극본 김선미·이석준, 연출 정대윤) 측은 "유승호, 채수빈, 엄기준의 새로운 모습을 '로봇을 사랑한 남자'를 통해 시청자들과 미리 만날 예정"이라고 밝혔다.

29일 오후 방송되는 '로봇이 아니야 미리보기-로봇을 사랑한 남자'는 스페셜 방송 형식으로, '로봇이 아니야' 주연 3인방의 인터뷰 및 촬영장 메이킹 등이 담길 예정이다.


  
▲ 사진=MBC '로봇이 아니야' 제공
 

드라마에서는 쉽게 보지 못한 '로봇'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로맨틱 코미디 장르가 어떻게 선보일지, 웹툰과 현실을 오가는 'W'(더블유)를 연출한 정대윤 PD의 차기작인 만큼 컴퓨터 그래픽 작업이 어떨지 등 관전 포인트와 함께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이 담겼다는 후문이어서 주목된다.

특히 드라마 속 웃음을 담당할 배우 김기두가 파파라치로 분해 촬영장을 방문하고, 리포터계의 여왕 박슬기가 주연 3인의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.

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'로봇이 아니야'의 미리보기 방송은 오늘(29일)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. 

또한 오는 12월 2,3일 양일간 미리보기 내용을 총 4회 10~15분 형식의 시리즈(1회 12/2(토) 오후 6시 15분~30분, 2회 12/2(토) 밤 8시 30분~45분, 3회 12/3(일) 오후 2시 20분~30분, 4회 12/3(일) 오후 8시 30분~45분)로 만나볼 수 있다.

[미디어펜=이동건 기자]